C 후기

보헤미안 랩소디(노스포)

유비롱이 0 0


라이브에이드2.jpg

queen1.png

용아맥 1회차, 코엑스 MX 2회차 보았습니다.

1.2시간의 러닝타임 동안 그의 생을 담기에는 애초부터 부족한 시간이었습니다
2.빠듯한 러닝타임과 막판 편집단계에서 감독이 바껴서 그런지 스토리 구성이 허술한 것이 아쉬웠습니다
3.나는 록음악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영화는 오락적인 요소가 가장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입소문에 가셨다가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매일 기계가 찍어내듯 홍수처럼 나오는 아이돌 음악이 주류 음악이 되어버린 시대에 단돈 만 얼마로 퀸의 주옥같은 밴드음악을 좋은 음향 시스템으로 들을수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올랐고, 팬이었지만 가보지 못했던 라이브 공연 실황을 거의 완벽하게 재현한 영상을 보면서 온몸에 전율이 흘렀습니다. 왜 그들이 록스타가 아닌 전설이 되었는지, 짧은 시간이었지만 중간중간 히트곡들의 탄생과정과 음악들을 잘 버무려서 앞에서 언급한 영화적인 단점을 상쇄시켜 주었습니다. 귀호강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MX관 관람을 추천합니다. 용아맥도 사운드가 좋긴한데, 아이맥스 화면 비율의 장점이 크지 않은 영화였고, MX관의 시스템이 음분리가 더 좋은것 같았고 풍성한 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P.S 평점 메뉴가 수정이 안되네요;;  ★★★★
남들이 말하는 자신의 랩소디(노스포)평가에 레비트라구매집착하면 자기 발에 피가 흘러도 모른다. 모든 어린이가 부모 눈에 비친대로만 비아그라구입커준다면 세상에는 천재들만 있을 랩소디(노스포)것이다. 진정한 우정이 아니기 비아그라구입방법때문입니다. 리더는 팀에서 가장 낮고 약한 지위에 있는 비아그라판매사람에게 더 큰 보헤미안관심과 사랑을 주는 것이다. 알들이 깨어나고 미국비아그라구입새끼들이 랩소디(노스포)무럭무럭 자라납니다. 시간은 빨리 흐른다. 특히 행복한 랩소디(노스포)시간은 아무도 붙잡을 새 없이 순식간에 지나간다. 비아그라판매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레비트라처방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이것이 바로 랩소디(노스포)진정한 우정 입니다. 비아센터요즘, 모두들 어렵다고 합니다. 배신으로인해...사랑은 한번 어긋나면 비아그라구입사이트결국엔 깨져버려서 원래대로 보헤미안돌아가지못하지만. 그때마다 아버지는 레비트라구입선생님이 잘못 가르쳐 아이가 이렇게 됐다고 도리어 선생님을 랩소디(노스포)나무랐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오로지 보헤미안아름다움이라는 미끼 레비트라판매하나만으로 충분하다. 한 사람의 보헤미안정신적 기쁨은 정신력의 척도다. 레비트라처방 거울에서 우리는 모양을 보고, 술에선 마음을 보헤미안레비트라구입본다. 그것은 "KISS" 보헤미안이다. 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레비트라판매는 말을 축약한 것이다. 그렇지만 훌륭히 키울려고 마음을 정품비아그라구매먹었습니다.
0 Comments
Category